녹십초 화장품 더스킨하우스, 엑스와이코스 더글라스 폴란드 입점

2021-10-15


녹십초 화장품 브랜드 더스킨하우스(TheSkinHouse), 엑스와이코스(XYCOS)가 더글라스(Douglas) 폴란드에 입점하였다고 밝혔다.

더글라스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 최대 화장품 편집숍 체인 중 하나이다. 독일 내 약 4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 국가에 2,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통채널이다.

녹십초 화장품 더스킨하우스는 1979년부터 시작된 녹십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폴란드 외에 노르웨이, 독일, 헝가리, 스페인 등 유럽 전역을 아우르며 해외 화장품 시장을 활발하게 개척해나가고 있다. 또한 미주, 중남미, 아시아 등 해외 50여 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이번에 입점된 제품은 더스킨하우스 ▲마린 액티브 ▲바이탈 브라이트 ▲링클 슈프림 등 수분 케어부터 브라이트닝, 주름개선 기능성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엑스와이코스는 녹십초화장품의 비건 브랜드로 프랑스 이브(EVE)로부터 비건(Vegan) 인증을 획득하였다. 엑스와이코스는 클린 뷰티 인기에 힘입어 런칭 초기부터 해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입점된 엑스와이코스 제품은 전 라인으로 ▲핑크 콜라겐 ▲비타 프로폴리스 ▲시카 그린 라인이 입점했다.

한편 녹십초 화장품은 전 세계 다수 인증(FDA, CPNP, ANVISA, CFDA)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K-뷰티의 기술력과 품질을 해외에서 인정받으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골프타임즈] 문정호 기자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