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 화장품 더스킨하우스·코시르, 에스토니아 매거진에서 뷰티 어워즈 수상

2020-02-26

녹십초 그룹의 더스킨하우스와 코시르가 동유럽(에스토니아) 매거진 독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화장품으로 선정되어 ‘Boudoir Favorite 2020’와 ‘Anne&Stiil Ilulemmik 2019’에서 뷰티 어워즈를 수상했다.

Boudoir Favorite 2020에서는 더스킨하우스의 링클 시스템 크림과 코시르의 울트라 히알루로닉 앰플, Anne&Stiil Ilulemmik 2019에서는 블랙 스네일 버블 마스크가 선정되었다.

이번 어워즈에 수상된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현재 유럽, 미주 및 중동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품이다.

특히 봄이 다가오면서 아침, 저녁의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주름이 쉽게 생기고 피부 탄력이 떨어질 수 있어 피부관리에 집중을 해야 하는데 고영양의 더스킨하우스 링클 시스템 크림으로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고 고농축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코시르의 울트라 히알루로닉 앰플로 촉촉하게 유지해주면 피부를 더욱더 탄탄하게 하여 수분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더불어 Anne&Stiil Ilulemmik 2019에서 선정된 블랙 스네일 버블 마스크는 환절기에 많이 올라올 수 있는
각질을 관리해주어 피부 톤을 한층 더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현재 녹십초 화장품은 남미 지역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브라질, 에콰도르 및 칠레에 추가 화장품 인증을 진행하고 있다.